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기지고 맛있는 거 먹고싶을 땐 청학리 토마토도시락!!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 준비하는 사업 준비하느라 남양에 자주 들르고 있어요~
사업장소로 사용할 사무실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배고파지면 식당에 가서 먹고 다시 돌아다니길 몇 번 하다 최근엔 식당에서 먹는 시간이 아까워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근처를 다니다가 발견한 게 바로 토마토도시락이였어요!!

상가와 아파트가 함께 있는 곳에 위치한 토마토도시락 청학리점.
처음엔 맛이 어떨까 싶어서 매장에서 식사를 해봤어요.
처음이다보니 무얼 주문할까 싶다가, 베스트인 데리와퍼 치킨을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금방 나온 데리와퍼 치킨!!
세트여서 감자튀김이랑 콜라도 함께 나왔어요. 치킨에 감자튀김이라니 세트 구성하신 분 맛천재이신듯
노오란 계란 지단에 치킨살이 아주 맛있어요. 소스 뿌려서 비빔밥처럼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덮밥 도시락이여서 그런지 용기 하나로 되어있어서
포장해가서 사무실에서 식사하기도 엄청 편해보였어요.
또 집에서 왠지 입맛 없을때 나와서
사들고 집에 가서 먹기도 좋고... 실제로 몇 번 다니면서 데리와퍼만 테이크 아웃해가서 집에서 맥주랑 먹은적도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토마토도시락을 먹는 나날이 계속되서ㅋㅋㅋ 이날은 진짜 사무실에서 먹었던 유린기볶음밥이에요!!
업무가 바빠서 배달해서 먹었는데, 주문받으시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배달기사님도 친절하셨어요.
배달 도시락을 뜯자마자 맛있는 유린기 냄새가 폴폴 나서 행복했어요ㅋㅋㅋㅋㅋ

 

유린기 위에 야채도 적당히 올라가 있고... 볶음밥! 소스도 쭉쭉 뿌려져 있어요.
밥은 기름에 잘 볶아져있어 고슬고슬 고소했고 유린기 튀김옷도 부드러웠습니다.
소스가 따로 나와있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부먹파와 찍먹파의 평화가 이 도시락에 있군요ㅋㅋㅋㅋ
부어서 먹어도 되고, 찍어서 먹어도 되니까 편했어요!
(참고로 전 찍먹파입니당)

 

그리고 이 날은 매장에서 먹었던 진수성찬 도시락!
서류 떼고 오는길에 배고파서 먹었던걸로 기억나네요. 이날따라 고기 혈중 농도가 부족해서
예시사진에 가장 고기가 많아보이는 도시락으로 주문했어요.
사진보니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조합ㅋㅋㅋㅋ 돈까스, 햄버그, 새우튀김에 맛깔나는 반찬 4가지가 함께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진짜...양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근접샷을 보니 다시 배고파집니다. 근데 진짜 양이 부족하지 않고 넉넉해서
만약 자녀나 조카가 있다면 함께 나누어 드시거나 데리와퍼 치킨같은 메뉴 함께 추가해서 드시면
양이 딱 맞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도 장조림도 간이 딱 맞구...
생각해보니 아이들뿐만아니라 단체도시락 주문할때도 안성맞춤이겠더라구요.

 

이 날은 배달하려다가 어찌어찌 하다보니 홀 식사를 하게 된 날인데
무얼 주문할까 하다가 벽에 신제품이라고 붙어있는 쭈곱덮밥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육지를 달리는 동물들만 좋아해서... 바다속에 있는 두족류는 잘 안먹는데
곱창이 함께 있어서 한번 도전해봤어요.

결과는 만족!!! 쭈꾸미가 매콤하게 요리되서 들어가있어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위에 올라간 파랑 채소가 궁합이 아주 좋더라구요~
올라가있던 새우튀김은 세트로 나온 감튀와 함께 중간에 먹어줬습니다. 그리고 콜라로 입가심!!
덮밥류라서 포장이 매우 간편해서, 얘도 사무실에 테이크 아웃, 집에 가져가서 테이크 아웃 했었어요ㅋㅋㅋㅋ

 

그렇게 신제품 먹어보는 맛에 들려서... 배달주문 할 때 쭈삼덮밥이 새로 나와서
주문전화를 또 넣었습니다^^ 이제 사장님께서 저를 알아보시더군요 하하
쭈삼은 쭈꾸미랑 삼겹살이 함께 있는데 역시나 조합이 좋았어요. 매콤한 쭈꾸미랑 부드러운 삼겹살, 그리고 계란 지단이 어우러져서 매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좀 매울라 치면 감자튀김이랑 콜라를 먹으면 됩니다.
넘 맛있어요ㅠㅠ 진짜 청학리 맛집이에요~

사무실에서 위치도 가깝고 배달도 되는 곳이라 요즘도 근처 식당 다니다가 다시 토마토도시락을 먹고 있어요.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때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을 알게되서 무척 흐뭇해요~
배불리 먹고 또 열심히 일해야겠어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토마토도시락 청학리점 안내*
매장 전화번호 : 031-821-6638
매장 운영 시간 : 09:00 - 21:00
매장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68번길 5-14